오늘 평소와 다름없이 계란도 한판사고 식빵도 한줄사고 기타 먹을거 구매하러 동내 마트를

갔어요 쇼핑카트에 하나둘 물건을 담고 마지막으로 과자나 몇게 사야겠다 하고 과자 진열장

으로 가서 뭐 먹을까 하고 행복한 생각을 하고 있는데 포카칩이 보였습니다

 

포카칩 좋아하니까 질소포장에 양은 진짜 없어도 가끔 먹으니까 그냥 그려러니하고 두봉지

정도 고르는데 오리온에서 신제품이 나왔는지 2MIX 김치볶음밥 & 계란후라이 맛 하고 쓰여

있더라구요

 

뭐지? 스읍 하~ 한번 먹어볼까? 고민고민 했지만 결국 쇼핑카트에 던져 넣어 버렸습니다

 

일단 과자 봉지 겉 표면은 이러한 형태를 보이고 있어요 참 궁금하게 만드는 그런 표지 였네요

2020 한정판 이라는데 계속 판매 할거면서 무슨 한정판? 

 

성분을 보면 110G (620 KCAL) 생감자 87% 김치 0.007% 난황분말 0.006% 발효제품 함유 라고

성분 함유량이 표기 되어 있는데요 그래도 감자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포카칩 봉지의 뒷 부분 이에요 6월부터 9월까지 수확하는 국산햇감자로 만듭니다 감자는 제때

캔 햇감자가 맛있습니다 물론 그렇긴하죠!!

 

뒷면에는 정확한 성분표시와 영양정보가 쓰여 있으며 2가지 맛을 한번에 잡았다는 문구를 강

조하고 있습니다 맛이 궁금하고 긴가민가 하네요

 

매콤한 김치볶음밥맛과 고소한 계란후라이 맛의 조합이라 과연 두맛이 합쳐지면 어떨지 상상

이 잘 안가네요 실제 김치 볶음밥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계란후라이를 위에 언지면 완전 더욱

맛이 있잔아요 ㅠ.ㅜ

 

보통 다이어트 하는 분들은 칼로리와 나트륨 탄수화물 비율까지 다 민감하시잔아요 과자야

먹어두 상관없다구.. 물만 먹어도 살찌는 분들은 죄송 해요

 

사실 봉투의 겉 표지를 보면서 느낀건 과자 모양보다는 김치볶음밥 사진이 더 군침 돌게 보인

다는 거에요 포카칩은 기본 오리지날이 맛나긴 하죠!!

 

이제 포카칩 봉지를 개봉하고 맛을 한번 보았어요 향기는 조금 계란 냄새이고 그냥 포카칩 

향기가 나는 것 같았어요

 

우선 양념이 찐하게 칠해진 김치볶음밥 + 계란후라이맛을 먼저 먹어 보았습니다 일단 첫 맛은

라면맛? 라면스프맛? 같았는데 중간에 계란맛이 나고 그다음으로 짭잘한 김치볶음밥 맛이 났는

데요 일단 첫 맛은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두번째로 흰색으로 양념이 덜 칠해진 포카칩을 입으로 넣어 보았어요 애는 계란 맛이 좀 더 

강했던것 같아요 처음에는 음 이런 맛이구나 하고 무의식 적으로 한두개 씩 먹자나요 과자

먹는데 딱히 생각하고 먹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먹다보니 느낌점이 있는데요

 

맛이 김치볶음밥 맛은 입안이 어느정도 적응됬을때는 거의 안나고 짠맛이랑 계란 노른자 맛이

합쳐저서 나는 맛이었습니다 

 

그나마 양념이 많이 발라진 건 먹을 만했는데 어느정도 먹다보니 그렇게 끌리는 맛은 아니 었

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중에 마트가면 다시 오리지날로 사먹을 것 같네요 ㅎㅎ

 

첫 맛은 아 이런 맛이구나 하면서 괜찮았는데 지속적으로 먹어본 결과 김치볶음밥 맛은 안나고

짠맛과 계란 노른자 맛만 나네요 흠 아무튼 지금까지 포카칩 신제품 내돈 내산 후기 였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