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소 올리브영에서 스킨과로션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 이상 필요한

것도 없고 딱 스킨로션 뿐..

 

겨울같은 경우에는 다른 종류도 구입을 하긴 합니다 핸드크림과 입술이 트

지않게 립밤정도 입니다

 

암튼 요번에 친구가 사용하던 무슨 크림을 발라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

습니다 남자놈이 화장품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 친구는 스킨푸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뺏어 발라보았다가 구입해 사용

해 보기로 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해 볼 것 같아서 포인트도 쌓을 겸 

회원가입을 하기로 마음 먹었는데요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스킨푸드 회원가입하기

>>(www.theskinfood.com) 본인이 주로 이용하는 포털에서 스킨푸드를 검색

해 줍니다 홈페이지가 나오면 클릭해 이동해 줍니다

 

일단 스킨푸드 홈으로 들어오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상단에

회원가입을 눌러 주면 되는데요

 

제가 운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데 스킨푸드에서 이번에 네고왕 이라고 전상

품 7천원 할인쿠폰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친구놈한테 전화해서 알고있었냐고 하니까 알고있었다고 하더군요 근대

안알려줌 엑스놈

 

어째든 회원가입을 누르면 본인인증으로 넘어 옵니다 휴대폰으로 인증과 아이핀

으로 인증 두부분이 보이는데요 저는 휴대폰 인증으로 했습니다

 

다음으로 넘어오면 패스(PASS) 인증 화면이 나오면서 자신이 사용중인 통신사

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본인확인을 위한 필수사항 전체 동의 약관

이 보이게 됩니다 체크하고 하단에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다음은 3개의 항목이 보이는데요 QR인증과 간편인증 문자인증이 보입니다

저는 간편인증으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적고 확인을 눌렀습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하단을 보면 SNS계정 회원가입

으로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는 위에 아이디/비밀번호로 가입 방법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넘어오면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다양한 약관에 동의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모두 동의에 체크해 주고 하단에 동의를 눌러 줍니다

 

동의를 클릭하고 넘어오면 회원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쭉 본인

의 정보를 적어줍니다 사용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패스 연락처 인증을 통해서 기본적인 정보는 이미 입력되어 있습니다 이름

과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성별 등이 말이죠!!

 

본인이 사용중인 이메일과 우편번호 건색을 통해 주소를 입력해 줍니다

나머지 주소까지 입력해 주어야 합니다

 

추천인은 있으면 입력해 주면 좋겠네요 저는 친구꺼 그냥 적어 주었습

니다

 

밑으로 내려오면 나의 뷰티정보라고 피부타입, 피부고민, 관심 카테고리

정도 선택해 달라고 합니다 알아서 선택해 줍니다

 

모든 정보 작성과 선택이 완료되면 마케팅 활용 동의 여부가 있는데요 선택

안해주어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줍니다

 

스킨푸드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라는 문구가 보이게

됩니다 쇼핑을 하려면 바로 쇼핑하러가기 버튼을 눌러 주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스킨푸드 회원가입을 알아보았는데요 저 같이 스킨푸드

를 사용하게 되었다면 포인트도 적립할겸 가입해 놓는 것도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